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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헌장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양성평등한 사회 실현을 위한 여성가족정책 연구기관으로서,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약속드립니다.

서비스 이행표준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모든 고객의 권리를 존중하며, 차별 없이 대우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며 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불편 사항에 책임감 있게 응대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 의견을 경청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장애인, 노약자,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고 이를 성실히 지켜나가겠습니다.

고객의 개념

내부고객 조직내부 구성원
기관 운영 의사 결정 참여자(이사회, 자문위원 등)
정책·협력고객 본원의 정책을 필요로하는 수요자(정부 및 경상북도, 도의회, 22개 시군 등)
정책 및 교육, 학술행사, 직업훈련, 일자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교류· 협력하는 수요자, 전문기관, 유관기관, MOU체결기관 등
일반고객 주요 프로그램(교육, 학술행사 등) 참여자
본원 방문자
잠재고객 직접적 관계는 없으나 향후 서비스 이용 가능성 있는 고객